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2:00
연예

'D-2' 영재, 새 앨범 기대 포인트 #홀로서기 #파워 퍼포먼스 #송라이터

기사입력 2019.10.20 13:4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영재가 새 미니앨범 'O, on(온앤온)'으로 컴백한다.

영재는 22일 두 번째 미니앨범 'O, on(온앤온)을 발표하는 가운데, 최근 컴백 포토를 시작으로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지난 4월 발표한 첫 솔로 앨범 'Fancy(팬시)'와는 또 다른 성숙한 남성미를 예고한 만큼 영재의 신보를 기대할 수밖에 없는 포인트 세 가지를 짚어봤다.

# B.A.P → 영재
2012년 보이그룹 B.A.P로 데뷔해 중저음의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재가 새 앨범 'O, on(온앤온)'을 통해 본격 홀로서기에 나선다.

올해 4월 발표한 첫 미니앨범 'Fancy(팬시)'로 솔로 아티스트로서 워밍업을 했다면, 이번에는 새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앨범인 만큼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 영재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이다. 

앨범 타이틀인 'O, on(온앤온)'의 의미처럼 꿈을 향해 멈추지 않고 계속해 질주해 나갈 영재의 모습이 기대된다. 

# 파워 퍼포먼스
영재의 새 앨범 'O, on(온앤온)'에는 새롭게 시작되는 영재의 이야기를 담아냈으며, 영재는 타이틀곡 'Forever Love'로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신곡 'Forever Love'는 청량감을 주는 록사운드의 기타 리프와 EDM 비트가 어우러진 곡으로, 강렬한 비트 속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업그레이드된 영재만의 퍼포먼스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 송라이터
영재는 이번 앨범 수록곡 'Feel it with this'와 '너와 나의 이야기'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음악적 재능을 발휘했다.

EDM 장르는 물론 미디엄 템포 팝 장르까지 섭렵하는 등 영재 본인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려내며 솔로 아티스트이자 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입증할 계획이다.

이처럼 영재는 'O, on(온앤온)'의 뜻과 같이 발전을 멈추지 않는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도약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영재는 2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O, on(온앤온)'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