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5.26 14:32 / 기사수정 2010.05.26 14:32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두 번째 싱글 'Y'를 발표하고 곰 TV 뮤직비디오 공개 열흘 만에 55만 여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인 엠블랙의 2집 싱글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가 26일 저녁 8시 곰TV(www.gomtv.com)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엠블랙의 2집 싱글 타이틀곡 'Y'는 가수 비(Rain)가 다음 음반에 쓰려고 아껴뒀던 곡을 엠블랙이 잘 됐으면 하는 마음에 곡을 흔쾌히 양보했다고 밝혀 프로듀서로서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았다.
10분 정도 방송될 이 동영상에는 화려한 무대 위에서나 소소한 일상 어디에서나 노래에 대한 열정을 가진 엠블랙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6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첫 번째 편에는 한 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2nd 싱글 앨범 녹음장면과 컴백을 앞둔 엠블랙이 15시간 동안 계속되는 안무 연습을 해내며 안무가로부터 완벽하다는 평을 받아내 기쁨의 세리모니로 비 보잉을 선보이는 모습과 이틀간 계속되는 강행군의 뮤비 촬영 현장을 공개하면서도 시종 일간 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첫 번째 편에서는 이번 2nd 싱글에서 수염을 자르고 꽃미남으로 거듭나 화제가 된 멤버 지오의 수염에 대한 숨겨진 비밀과 지금까지 방송에서 '리틀 비'라고 불리는 이준의 '복근 춤' 대신 엠블랙의 비주얼을 맡고 있는 멤버 미르의 '복근 춤'이 공개된다. 또, 멤버 승호와 미르가 나누는 수준급의(?) 4차원 영어 대화와 다른 방송에서는 보기 힘든 미용실에서 '시크돌'로 버전 업그레이드하는 모습을 보는 것도 놓칠 수 없는 재미이다.
한편, 지난 앨범 활동 당시 볼 수 있었던 부드러운 소년의 모습을 버리고 성숙해진 눈빛과 남자다워진 모습을 더욱 발산하고 있는 엠블랙은 2집 싱글 'Y'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지난주 컴백하자마자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석권하며 인기 행진을 구가하고 있다.
[사진=제이튠 엔터테인먼트]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