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3인조 걸그룹 써드아이(3YE)가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그룹 써드아이가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OOMM (Out Of My Mind)`의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11일 방송에서 써드아이는 블랙과 옐로우, 화이트가 섞인 강렬한 의상으로 매력을 더했다. 또한, 한 번의 흔들림 없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써드아이는,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걸크러쉬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데뷔 이후 파격적인 컨셉으로 화제가 된 써드아이는 오는 15일까지 신곡 ‘OOMM (Out Of My Mind)’ 댄스커버 콘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걸그룹 써드아이(3YE)는 지난 5월 `3YE 1st Digital Single ‘DMT`` 발매 이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아 떠오르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SNS를 통해 `Woman Like Me(우먼라이크미)` `타지(Taj)`, `슬레이(Slay), `Calma(깔마)` 등 팝, 남미, 아랍 뮤지션들의 음악을 안무와 함께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국내외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어 지난 9월 17일 두번째 싱글 `3YE 2nd Digital Single ‘OOMM``을 발매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써드아이의 신곡 ‘OOMM’은 워너원의 ‘Beautiful’과 골든차일드의 ‘Genie’등을 작곡하며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직(Wooziq)과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yo가 데뷔곡 ‘DMT(Do Ma Thang)’에 이어 다시 한 번 써드아이와 호흡을 맞춰 탄생한 곡이다. 남들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의 조화는 기존 걸그룹 음악에서 듣기 힘들었던 드라마틱한 전개를 완성시켰다.
한편, 써드아이는 지난 9월 17일 신곡 ‘OOMM’을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