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원기 기자] 역대급 인플루언서들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은 관찰 예능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찾아온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인플루언서 관찰 예능으로 화제를 모았던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시즌 1을 잇는 스핀오프 프로그램 ‘탐나는 인테리어 #집스타그램’과 함께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시즌 2 방영을 확정했다.
‘탐나는 인테리어’에서는 SNS 인테리어 사진 한 장만으로 화제가 된 인플루언서들의 집을 직접 찾아가 공개한다. 일상을 담아내는 것을 넘어 인테리어 공간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나눌 예정. 방송인 홍석천이 메인 MC로 등장해 인테리어 전문가들과 함께 아나운서 석지연, ‘초통령’ 도티 등의 집을 직접 방문해 인테리어 꿀팁을 대방출 할 예정이다. 10월 12일(토) 저녁 7시 20분 첫 방송이다.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은 인스타그램 셀럽들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라는 컨셉으로 수백만 명의 팔로워들을 거느린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일상을 낱낱이 공개하는 관찰 예능. 시즌 2에서는 소녀시대 등의 스타일 멘토로 유명한 스타일리스 서수경, 헤어 디자이너 순철 등 SNS에서 궁금증을 모은 셀럽들의 일상을 담아낸다. 오는 10월 27일(일) 저녁 7시 첫 방송된다.
라이프타임은 ‘탐나는 인테리어 #집스타그램’과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를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플루언서들의 사생활을 밀착 공개함으로써 2030 여성들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탐나는’ 시리즈가 방영되는 라이프타임 채널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웨이브, 티빙, 에브리온 TV,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김원기 기자 kaki173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