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0:17
연예

이태선 "꾸준히 작품 활동+'렉카' 출연, 감사하다"

기사입력 2019.10.11 14:3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태선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겸손한 마음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 'KBS 드라마스페셜 2019-렉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태선, 장률, 이호 PD가 참석했다.

이태선은 '호텔 델루나' 이후 '렉카'로 다시 한번 안방극장을 찾게 됐다. 이에 대해 이태선은 "제가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감사드린다. 꾸준히 작품을 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렉카'라는 큰 드라마에서 태구라는 역할을 맡았다는 거에서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자신의 극 중 캐릭터에 대해 "렉카 기사가 직업에 귀천은 없지만, 힘들다고 많이 들었다. 그분들의 마음에 공감하기 위해서 다큐멘터리도 많이 찾아봤고 카체이싱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여러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공부했다. 렉카 작동하는 방법이나 이런 걸 배우기 위해 촬영 전에 공부도 많이 했다. 그래서 렉카 기사의 마음이나 몸가짐, 행동에 대해서 이해가 됐던 것 같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 드라마스페셜 2019-렉카'는 사설 렉카 기사 태구(이태선)가 납치 사건을 목격하고 사건을 추적하는 국내 최초 렉카 액션극. 축구 올림픽대표팀 친선 경기 중계 관계로 11일 오후 11시 45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