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유의 데뷔 11주년 파티 모습이 눈길을 끈다.
10일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인 ‘이지금’에는 “[IU TV] 엉망진창 아이유 11주년 파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아이유팀끼리 조촐하게(약간의 몰카를 가미한) 진행된 아이유 데뷔 11주년 기념 파티 모습을 담은 콘텐츠다. 아이유는 이 파티에서 “아이유팀 모두 건강하고 사이좋게 지내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었다.
크고 화려하진 않았지만, 케미와 웃음이 넘치는 아이유의 데뷔 11주년 기념 파티였다.
해당 영상은 ‘이지금’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편, 11월 열리는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 (러브,포엠) 광주는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 (러브,포엠) 광주지역의 티켓팅이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아이유는 지난 투어 중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광주에서 첫 투어 콘서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또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엔 총 2회 공연으로 회차를 늘렸으나 이번에도 초고속 매진시키며 공연티켓파워를 입증했다.
올 한 해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아이유는 얼마 전 진행한 11주년 팬미팅을 시작으로 지난해에 이어 광주, 인천, 부산, 서울에서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또한 12월부터는 아시아로 영역을 확대해 타이베이,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투어를 돌며 해외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이지금’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