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49
연예

"참 바보같던 사랑"…김필, 애틋+그리움 극대화 '사랑 둘'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10.10 18:00 / 기사수정 2019.10.10 15:2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김필의 신곡 '사랑 둘'이 베일을 벗었다.

김필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사랑 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랑 둘'은 2016년 발표한 미니앨범 'from Feel'의 수록곡 '사랑 하나'의 연작으로, 우리의 소중한 사랑의 모양이 자연스럽고 진솔하게 변해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김필의 자작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김필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깊은 가을의 감성을 극대화했으며, 싱어송라이터 겸 기타리스트 적재가 기타 연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참 어렸었고 늘 부족해서 빨리 어른이 되길 난 바랬는데 / 왜 오늘따라 그때의 내가 참 그리운지 / 사랑 참 못참았던 사랑 참 바보같던 사랑 네가 아니어도 될줄 알았던 사랑'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사랑 둘' 뮤직비디오는 김필 본인의 이야기를 토대로 각색했으며,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 출연했던 배우 이학주가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열연했다. 김동률의 '그게 나야', 워너원의 'Beautiful' 등을 작업한 용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을 담아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김필 '사랑 둘'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