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3:38
연예

'VIP' 장나라X이상윤, 무빙 포스터 공개…가을감성 물씬

기사입력 2019.10.08 15:32 / 기사수정 2019.10.08 15:3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VIP' 장나라-이상윤 부부의 일상을 담은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워킹우먼들의 치열한 오피스 생존기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깊숙하게 담아낸 어른들의 성장기로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8일 공개된 무빙 포스터는 집에서 각자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보통의 부부 나정선(장나라 분)과 박성준(이상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또한 어딘지 모르게 아련하고 쓸쓸한 무드가 담겨있어 가을 감성을 촉촉하게 자극한다.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 정선과 성준은 VIP 전담팀 상사와 후배로 만나 결혼했다. 두 사람은 행복한 삶을 살아가다가 어느 날 찾아온 의문의 문자에 조금씩 간극이 생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그저 행복하고 싶었던 보통의 나날들" 이라는 메인 카피는 별일 없이 잘 살고 있는 줄만 알았던 이 부부에게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음을 예측하게 하는 대목이다.

그들의 공간에는 거실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 정선과 2층 서재에서 책을 읽고 있는 성준이 있다. 같은 공간에 있지만 다른 생각을 하는 듯, 깊은 고민에 빠진 이들의 모습에서 그들에게 어떤 일이 일어난 건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과의 보통의 날을 보내고 있던 정선과 성준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기도 하고, 또 가슴 아프게 하며 많은 생각을 하게 할 것" 이라며 "두 사람의 짙은 감정선으로 담아 낼 부부의 이야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VIP' 첫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VIP'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