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5.14 10:28 / 기사수정 2010.05.14 10:28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10호 홈런'을 터트리며 맹활약하고 있는 지바 롯데의 김태균이 일본에서 공식 블로그를 개설해 팬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태균은 일본의 블로그 서비스인 '아메바'를 통해 공식 블로그(http://ameblo.jp/taekyun/)를 개설했다. 아메바는 '한국의 거포 블로그 개설'이라며 김태균의 블로그를 알렸다.
지난 11일 개설된 이 블로그에는 한 개의 글이 올라와 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皆さん、こんにちは)'로 시작되는 글에서 김태균은 '내일부터 시작되는 교류전은 몸 상태가 좋아지고 있어서 기다려집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태균의 블로그 개설에 지바 롯데 팬들은 환영하는 분위기다.
한 일본 네티즌은 "아주 큰 홈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홈런왕을 목표로 노력해주세요"라며 김태균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고, 또 다른 네티즌은 "태균 씨가 4번 타자라 매우 든든합니다. 마린스를 위해 홈런을 많이 쳐달라"고 당부했다.
또 한 네티즌은 "신주쿠의 신오오쿠보에 한국 음식점이 많다"며 김태균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고, "김(태균)선수가 블로그를 써주다니 꿈 같습니다. 어쩐지 김 선수와 거리가 줄어든 것 같아 매우 기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 블로그는 김태균의 통역을 맡고 있는 김영롱씨가 갱신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김태균 공식 블로그 캡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