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5.13 16:29 / 기사수정 2010.05.13 16:29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열정을 불태워 누군가의 인생까지 뜨겁게 만드는 프로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풀 하우스' 이후에 이은 2번째 하우스 시리즈다.
극중 박시연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주 쿨하고 대범하고 재치 있는 사업가로, 진수(강지환)와 우정과 사랑 사이를 넘나들면서도 결코 중심을 잃지 않고 일과 사랑 두 마리 토기를 모두 쫓는 20대 여자들의 워너비인 멋진 커리어 우먼을 연기한다.
이와 반대로 함은정은 전망 없는 암울한 백수에서 엉겁결에 소설가의 비서가 되어 갖은 고생을 하며 아마추어에서 프로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리며 20대 여자들의 자화상과 같이 순진한 사회 초년생 강승연 역을 맡았다.
이와 같은 캐릭터 설정으로 공개된 이미지에서의 의상처럼 드라마 속에서 박시연은 여러 가지 다양한 멋스러운 의상을, 함은정은 편안한 캐주얼 의상을 선보인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는 표민수 PD의 드라마 '풀 하우스'를 이어갈 만한 로멘틱 코미디 작품이다. 그동안 표민수 PD의 작품은 '그들이 사는 세상', '인순이는 예쁘다', '넌 어느 별에서 왔니', '풀 하우스' 등 30%를 넘는 높은 시청률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마니아층을 형성할 만큼 큰 인기를 누렸던 작품들이다.
드라마 '커피 하우스' 는 SBS 오! 마이 레이디의 후속작으로 5월 17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코어콘텐츠 미디어]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