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54
연예

'캠핑클럽' 핑클, '블루레인'으로 완전체 무대…성유리 눈물

기사입력 2019.09.22 22:26 / 기사수정 2019.09.22 22:27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핑클이 진짜 완전체로 돌아왔다. 

22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핑클이 팬들 앞에서 '블루레인' 무대를 펼쳤다. 

이날 핑클은 청초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의상과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 '블루레인'을 선보였다. 무대 후 멤버들은 각자 마이크를 잡고 21년 전처럼 인사를 건네 팬들을 감동케 했다. 

특히 이효리는 "옛날 생각하면서 청초하게 꾸며봤다. 아까 운동회하면서 많이 망가졌지만 다시 세팅하고 찾아뵙게 되니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인사 드리기까지 굉장히 오랜 시간이 걸렸다. 21년 전에 불렀던 노래인데도 여전히 저희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았다"며 "했던 거라 쉽게 했겠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힘들었다. 음원 MR도 없었으니까 다시 만드는 준비 과정이 오래 걸렸다"고 준비 과정을 짚었다. 

또 옥주현은 데뷔곡인 '블루레인'에 대해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기억이 난다. 자신이 없었다. 지금 세월이 지나가면서 명곡이라는 생각을 하게 된다. 다시 무대 위에서 노래를 부르니 감사한 마음이 많이 샘솟는다"고 전하기도 했다. 

다음 곡은 '당신은 모르실거야'. 성유리는 이 곡을 부르다 눈물을 보여 언니들을 놀라게 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