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겟잇뷰티2019'에 아이돌에서 글로벌 디바로 성장한 소녀시대 출신 가수 티파니 영이 출연한다.
20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예능 '겟잇뷰티2019'에서는 '2019 추계 힙스타그램'을 주제로 올 가을 트렌디함과 함께 가성비까지 갖춰 SNS를 채워줄 신상 아이템 리뷰가 공개된다. 밀레니얼 원픽 브랜드의 '2019 AW 컬렉션'과 제작진이 직접 파리에서 구매한 가을 감성 가득한 '립스틱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이 초특급 게스트로 등장, 녹화 내내 그녀만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펼친다. 특히 티파니 영과 레드벨벳 조이, 가요계 대표 과즙 자매의 만남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티파니 영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세련된 레더 룩 스타일링부터 신곡 '마그네틱 문' 메이크업 클래스까지 뷰티 팁을 대방출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모은다. 티파니 영은 "미국 메이크업팀도 (제 소개로) 다 이 제품으로 갈아탔다"며 한 번에 10개씩 쟁여놓는다는 애정템도 공개한다.
이어지는 '뷰라벨'은 가을철 건조함을 대비해 2주간 보디 케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제 1탄으로 '보디 워시' 검증에 나선 가운데, 톱모델 장윤주의 애정템과 일명 '임산부 보디 워시'를 비롯해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 등 30개의 제품 중 착한 성분과 함께 높은 각질 개선도를 기록한 '뷰라벨 보디 워시'가 공개된다.
보디 워시 제품의 경우, 전신에 사용하는 만큼 1단계에서 총 10가지 성분 필터링을 진행, 역대급 자비없는 결과가 나와 스튜디오에 충격을 안겨줬다. 또한 뷰라벨 크루들의 놓치면 아까운 보디 케어 팁도 전해진다.
'겟잇뷰티 2019'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On Style, Olive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