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05
연예

'마리텔 V2' 최양락X정성호, 레전드 알까기 해설 예고 '꿀잼 예약'

기사입력 2019.09.19 10:00 / 기사수정 2019.09.19 10:0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최양락이 알까기 해설을 펼친다.

20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최양락-정성호가 폭소 만발 알까기 해설을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양락은 전반전에서 충청도식 말투로 선사한 꿀잼에 이어 후반전에서 더욱 자유로워진 입담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날 최양락은 알까기 대전에 등장한 '팽여사' 팽현숙의 등장에 당황한 모습으로 콘텐츠의 재미를 업그레이드 시킨다. 그는 오디오 쉴 틈 없는 팽현숙의 수다본능에 어찌할 바를 몰라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팽현숙과 모르모트 PD의 뜻하지 않은 '분량 확보 실패'에 제작진 모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팽현숙은 자신을 닮았다는 '핑크모트'의 존재로 생긴 원한(?)을 보상하듯 빠르게 모르모트 PD의 장기 중 왕을 빠르게 아웃 시켜 버렸던 것.

뿐만 아니라 최양락이 "대국 끝났습니다!"라며 깔끔하게 팽현숙과 모르모트 PD의 장기까기 대국의 끝을 알려 이들의 분량은 이대로 끝이 나게 될지 궁금증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지난 방송에서 신문물에 당황하고,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지 못했던 최양락은 후반전에서 '수미성호'로 변신해 알까기 대국에 완벽하게 적응 완료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정성호와 함께한 그는 추억 속 단발 가발까지 쓰고 나와 알까기 대국의 해설자로 폭소가 만발하는 해설을 펼쳐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한다. 최양락과 정성호가 진행하는 '2019년 알까기 대국'에는 김학래부터 셋째딸 송하영, 하승진, 팽현숙까지 다양한 선수들이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은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