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38
연예

신예 유정우, 웹드라마 '라이크' 주연 캐스팅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9.17 17:06 / 기사수정 2019.09.17 17:0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예 유정우가 딩고 제작 네이버 V 오리지널 웹드라마 ‘LIKE’ 주연으로 합류한다.

웹드라마 ‘LIKE’는 10대가 공감하는 인기 웹드라마들을 제작한 ‘딩고’가 선보이는 기대의 신작. 예술고등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방황하던 소윤이 유튜브 동아리 ‘라이크’ 활동을 통해 ‘진짜 좋아하는 일이 뭔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찾아가는 달달하고 요란한 성장 드라마다.

유정우는 능글미 넘치는 미소년, 예고 음악과 서윤우 역으로 극을 이끈다. 생글거리는 미소와 특유의 인싸력을 뽐내는 동시에 연하남의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여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지난 웹드라마 ‘방과 후 연애’의 남자주인공 방명록 역으로 이미 젊은 세대의 화제를 모았던 바, ‘LIKE’를 통해 웹드라마 대세 행보 굳히기에 들어갈 신인배우 유정우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또한 유정우는 18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 김태훈의 아역으로 캐스팅 소식까지 더해 하반기 활발한 연기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LIKE’는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7시에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딩고스토리, 페이스북 딩고 스낵비디오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 네이버TV와 V LIVE에서 한 회차 선공개 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에스픽쳐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