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17
스포츠

신지애, 재규어 코리아와 공식 후원 체결

기사입력 2010.05.06 10:30 / 기사수정 2010.05.06 10:30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영준 기자] '골프 지존' 신지애(22, 미래에셋 자산운용)의 매니지먼트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신지애가 재규어 코리아(대표 이동훈)와 공식 후원 체결을 했다고 6일 밝혔다.

신지애는 지난 2일 열린 JLPGA(일본여자프로골프협회) 사이버 에이전트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에서 극적인 역전 우승을 거두었다. 아시아 골퍼로서 최초로 세계 랭킹 1위에 등극한 신지애는 올 한해 동안 영국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재규어의 홍보대사로써 활동하게 된다.

신지애는 향후 재규어의 신차 발표회 및 각종 공식 행사에 참석하며 활발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그리고 올해 참가하는 모든 경기에서 재규어 로고가 새겨진 투어 전용 골프백도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올 한해 동안 국내 체류기간 동안 재규어 뉴 XF 3.0D을 포함한 최신형 재규어 모델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재규어와의 후원체결에 대해 신지애는 "2008년 브리티시 오픈 우승 당시 전 세계 유명인사들이 재규어 차량을 타는 것을 보며 동경해 왔었다. 그런데 재규어의 홍보대사로 임명돼 매우 기쁘다"라며, "자동차 브랜드를 넘어서 하나의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은 재규어와 함께하는 2010년은 최고의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지애가 제공 받을 재규어 뉴 XF 3.0D은 고성능, 고효율, 친환경, 3박자를 모두 갖춘 스포츠 세단이다. 이 모델은 최첨단 3.0리터 V6 트윈터보 디젤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재규어 코리아 이동훈 대표는 "고성능 프리미엄 브랜드인 재규어의 명성과 걸맞은 국내 스포츠 스타는 신지애 선수뿐"이라며 "2010년이 신지애 선수에게 특별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상의 후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신지애 (C) 재규어 코리아 제공]



조영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