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52
연예

지원이, '전국 TOP10 가요쇼' 스페셜 게스트 출격…대체불가 무대 기대

기사입력 2019.09.10 14:5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트롯 가수 지원이가 ‘전국 TOP10 가요쇼’ 추석특집에 출연해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한다.

지원이는 오는 14일 방송될 JTV전주방송 ‘전국 TOP10 가요쇼’ 추석특집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이날 방송에서 지원이는 젊은 트롯 가수들로 구성된 영텐 영탁, 최현상, 진달래, 소유찬, 진해성, 임영웅, 정해진, 한여름 등과 함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지원이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대체 불가한 무대 장악력으로 안방극장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이날 추석특집에서는 트롯, 발라드, 댄스 등 장르를 넘나드는 영텐의 솔로 무대와 환상적인 컬래버 무대는 물론, 고향을 떠나 서울로 간 젊은이들의 삶을 그린 악극 ‘고향으로 가자’로 남녀노소의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한편 지원이가 출연하는 추석특집 ‘전국TOP10가요쇼’는 오는 14일 오전 11시 JTV전주방송에서 방송되며, 지원이는 현재 KBS1 ‘6시 내고향’ 리포터와 KNN 예능프로그램 ‘K트롯 서바이벌 골든마이크’ 심사위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전국 TOP 10 가요쇼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