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21
연예

'호구의 차트' 한혜진 "누드 화보 보정했다" 충격 고백

기사입력 2019.09.09 11:25 / 기사수정 2019.09.09 11:2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한혜진이 방송 최초로 누드 화보 촬영 뒷이야기를 전했다.

9일 방송되는 JTBC2 ‘호구의 차트’에서 톱모델 한혜진이 본인만의 다이어트 레시피와 몸매 관리 비결을 아낌없이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호구의 차트’ 녹화에서 톱모델 한혜진이 데뷔 20주년을 맞아 촬영한 누드 화보가 화두에 올랐다. 이 자리에서 한혜진은 “방송에서 한 번도 얘기한 적 없다”고 운을 띄워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궁금해하는 MC들을 향해 “보정을 했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이번 누드 화보는 한혜진의 파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지라, 뜻 밖의 충격 고백에 MC들은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한혜진이 보정 한 부분을 과감하게 공개하자 MC들은 또 한 번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한혜진은 “화보 촬영 준비를 위해 70일간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했다”라고 전해 ‘자기관리의 달인’다운 면모를 또 한번 증명했다.

한편, ‘호구의 차트’는 매주 ‘호구’에 얽힌 다양한 주제를 차트로 풀어내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고, 한혜진-전진-장성규-정혁-렌이 차트 속 순위를 예측하며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추리 차트쇼’다.

'호구의 차트'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2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