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6:56
연예

'쇼미8' 크루 디스 배틀 시작...윤훼이X김승민 VS 짱유X펀치넬로X최엘비

기사입력 2019.09.07 00:01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크루 디스 배틀이 시작됐다.

6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Show Me The Money 8)에서 크루 디스 배틀 당일이 다가왔다. 크루 디스 배틀은 첫 관객 투표가 이뤄지는 무대였다. 크루 대 크루의 배틀로 총 3라운드 대결을 펼치며, 관객 평가단은 각 라운드마다 단 한 번의 투표를 진행한다. 

프로듀서 키드밀리는 "작년에는 배틀을 하는 입장이라서 좀 긴장이 많이 됐는데 오늘은 여유롭게 마음 놓고 구경하겠다"고 밝혔다. 비와이는 "크루원들에게 조언을 많이 해줬다. 비와이 가라사대 멘탈 싸움이다 보니까 멘탈을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크루 디스 배틀 1라운드는 BGM-v크루 짱유, 펀치넬로, 최엘비와 40크루 윤훼이, 김승민이 대결을 펼쳤다. 본격 대결에 앞서 윤훼이는 2대1 매치에 대해 "두 분과 붙는다고 두 배가 되는 것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반면 짱유는 "기분이 좋았다.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고 다음 무대로 갈 수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본 무대에서 짱유는 랩이 아닌 노래를 부르며 놀리는 듯한 무대를 만들었다. 이어 펀치넬로는 윤훼이의 앞선 무대를 따라하며 디스를 펼쳤다. 윤훼이는 흔들리지 않고 준비한 디스 랩을 펼쳤고, 이를 본 매드클라운은 "우아하게 밟아 버렸다"고 평했다. 최엘비와 김승민의 디스 배틀도 비등하게 펼쳐졌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