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9:15
연예

멜로망스 김민석, '사물사답' OST 8일 발매…임재범 '사랑' 8년만 리메이크

기사입력 2019.09.06 14: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이 불후의 명곡이라 불리는 임재범의 ‘사랑’을 리메이크해 ‘여심 저격’에 나선다.

웹 음악 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이하 사물사답) 측은 오는 8일 오후 6시 김민석이 가창한 ‘사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사물사답’ 네번째 OST인 ‘사랑’의 원곡은 지난 2011년 임재범이 ‘시티헌터’ OST를 통해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발라드로, 약 8년만에 김민석의 목소리로 재탄생됐다. 

임재범의 ‘사랑’이 거칠고 애절해 당시 남성들의 ‘애창곡’으로 꼽혔다면, 이번 김민석의 ‘사랑’은 부드러우면서도 한층 더 슬픔이 극대화된 감성을 담고 있어 ‘여심 저격’에 최적화된 곡으로 완성됐다.

또 김민석이 ‘사물사답’에서 보여주고 있는 애틋한 멜로 라인의 감정을 ‘사랑’을 통해 리얼하게 풀어냄으로써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이고, 깊은 감동을 전달해 강한 인상을 남긴다. 

‘사물사답’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는 김민석은 앞서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리메이크 버전, 신곡 ‘아직’ 등을 발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사랑’ 역시 여성 팬들의 큰 관심을 얻고, 좋은 성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웰메이드 웹드라마로 평가받고 있는 ‘사물사답’은 명곡 소환 리메이크 음악 드라마로, 현재-과거-현재로 이어지는 타임라인을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한다. ‘사물사답’에서 김민석이 연기하는 싱어송라이터 김석영 역은 까칠하고 과묵하지만 사랑하는 상대에게는 헌신적인 매력적 캐릭터로, 방송 후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 뿐만 아니라 ‘Perhaps Love (사랑인가요)’, ‘좋을텐데’, ‘아직’ 등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6일 오후 6시에는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을 통해 ‘사물사답’ EP10, 11(최종화)이 공개된다. 또한 김민석이 부른 ‘사랑'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N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