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13
게임

겟앰프드 하드코어, 가정의 달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04.28 20:35 / 기사수정 2010.04.28 20:3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가 가정의 달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콘텐츠를 오는 29일 오전 7시 본 서버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총 6종의 콘텐츠가 대거 추가되며, 신규 캐릭터 '시크릿가드', 챌린지 '건맨 챌린지', 신규 맵 '고대의 신전', 액세서리 '체스 크라운', GM 액세서리 '파이어 브로우스렛' 및 새로운 커뮤니티 기능인 '친구접속 알림 기능'이 포함된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29일부터 5월 28일까지 2가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 이벤트 '신규 및 휴면 유저들을 위한 30일의 약속'은 신규 및 휴면 유저들에게 리벤지 크로우, 숄더 윙 등을 포함한 총 30여 개의 액세서리를 자유롭게 이용할 기회를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굴려라~주사위!'는 각기 다른 아이템이 지정된 칸에 주사위를 굴리면 도달한 칸의 해당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든 유저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즐길 거리가 풍성한 겟앰프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겟앰프드 하드코어'는 오는 5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프리미엄 PC방에 제공되는 혜택을 강화했다. 인기 액세서리인 골든 글러브, 메카 레그, 마물의 지팡이 등 총 23개의 아이템을 업데이트 하여 더욱 다양한 아이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