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05
연예

"온 세상이 너인데"…크러쉬, 사랑하는 모든 이를 향한 메시지 '나빠'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8.28 17:57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피네이션에 둥지를 튼 크러쉬가 새 앨범을 발매했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러쉬의 새 싱글 '나빠'가 발매됐다.

9개월 만에 발표된 이번 앨범은 크러쉬가 싸이의 피네이션으로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나빠'를 비롯해 '루킨포' 등 총 2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빠'는 살아가면서 생기는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드는 미안한 감정들을 표현한 곡이다. 크러쉬가 사랑하는 모든 이에게 바치는 노래로, 평소에 즐겨듣는 보사노바의 리듬을 접목시켜 리듬감 있게 편곡했다. 여기에 크러쉬만의 코러스 방식으로 후렴구에 포인트를 줘 더욱 풍성한 사운드를 완성시켰다.

"오늘은 이래저래 음 늦었어/ 쓸데없이 핑계만 늘어놓고선" "네 마음 바득바득 긁어놓고선/ 난 어리광만 피워 진짜 이기적이야" "나 좀 봐달라고 떼써도/ 초라한 나에겐 /온 세상이 너인데"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 비디오에는 크러쉬가 출연해 다양한 심경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주고 친구들 속에서도 어울리지 못하던 크러쉬는 속에 있던 것들을 게워내고 친구들과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나빠'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