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0:47
연예

'더쇼' 장대현, 남다른 끼 발산…스페셜 MC 합격점

기사입력 2019.08.28 07:4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장대현이 넘치는 끼로 '더쇼'를 접수했다.

장대현은 지난 27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스페셜 MC로 출연해 노련한 진행과 함께 완벽한 무대까지 펼쳤다.

이날 장대현은 "솔로로 돌아온 장대현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댄쇼'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방송 초반부터 귀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편안하게 다가갔다. 그는 "댄쇼의 마음 한 번 던져보도록 하겠다"고 말한 뒤 "충성!"이라며 애교 있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 장대현은 깔끔한 진행으로 '더쇼'를 이끌어 나갔다. 노련한 말솜씨는 물론 다른 MC들과도 친근하게 어우러지며 남다른 끼를 뽐냈다.

진행뿐만 아니라 솔로 무대 역시 시선을 모았다. 1st 싱글 앨범 '필 굿(FEEL GOOD)'의 타이틀곡 '던져(FEEL GOOD)' 무대를 선보인 장대현은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며 무대를 장악했다. 랩과 보컬을 넘나드는 풍성한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대현은 "훌륭한 MC 분들과 함께 MC를 볼 수 있어서 기뻤고 와주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제작진 여러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C와 가수를 오가며 대활약을 펼친 장대현은 계속해서 활발한 음악 및 방송 활동을 펼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MTV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