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름 휴가 기간 동안 시원한 바캉스를 즐겼다면 이제는 애프터 피부 케어에 돌입할 때다. 지속적으로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와 피부장벽이 쉽게 무너져 늘어진 모공, 기미와 잡티, 홍조, 트러블 등 바캉스 후유증으로 고생하기 쉽다. 후유증이 간절기까지 지속되면 회복이 더디어 지금부터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휴가철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글로벌 뷰티 선도 기업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집중 케어 크림을 선보였다.
비프루브’크림 엑스퍼트 멀티 비타민 헬씨 크림&아줄렌수딩 크림’은 크림 엑스퍼트 라인 제품으로, 피부 상태와 상황에 따라 원하는 타입을 사용하면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등 피부 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멀티 비타민 헬씨 크림은 몽글몽글한 셔벳 제형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유지시켜주고, 10가지의 멀티 비타민과 산자나무 열매 오일 등이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에 생기 에너지와 윤기를 부여한다. 아줄렌수딩 크림은 피부 진정 및 영양 공급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이 함유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산뜻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바캉스의 여파로 민감해진 피부뿐 아니라 건조함이 심한 피부에도 적합한 수분 진정 케어 크림이다.
다나한’본연진 누룩 보습 크림’은 전통 누룩 발효 추출물과 5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 장벽을 생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보습 크림이다. 고보습에 멀젼포물러 유화 기술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오랜 보습 지속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마일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특히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