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ITZY가 1위를 차지했다.
17일 방송된 MBC '쇼!음악중심' (이하 '음중')에서는 8월 셋째주 1위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ITZY(있지)의 'ICY', 장혜진, 윤민수의 '술이 문제야'가 올랐다.
그리고 치열한 경쟁 끝에 ITZY가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트로피를 손에 쥔 예지는 "우리 믿지(팬클럽 이름) 이렇게 좋은 상 받게 해주셔서 고맙다"라며 팬클럽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리아 역시 "우리 멤버들, 믿지 모두 오래오래 행복해요"라며 행복한 소감을 전했다.
이날 위키미키는 'Tiki-Taka(99%)' 무대로 컴백의 포문을 열었다. 이들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여름에 걸맞는 썸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Tiki-Taka(99%)'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댄스 곡으로, 짧은 패스를 주고받는다는 뜻의 'Tiki-Taka'가 듣는 재미를 더한다.
그룹 위너에서 솔로로 데뷔한 김진우의 무대도 공개됐다.
이날 송민호의 지원 사격에 힘입어 '또또또' 무대로 등장한 김진우. 그는 위너로 다져온 완벽한 무대 매너와 비주얼을 자랑하며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송민호와 함께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기도.
타이틀곡 '또또또'는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로,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자, 전화 문제에 대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한편 이날 '쇼!음악중심'에는 김진우, 위키미키, 신지, 오마이걸, NCT DREAM, ITZY, JBJ95, 노라조, VERIVERY, 신현희, 공원소녀, TRCNG, 디원스, 로켓펀치, 파나틱스, 러스티이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