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09
게임

신개념 롤플레잉 웹게임 '신마령', 1차 CBT 돌입

기사입력 2010.04.09 18:47 / 기사수정 2010.04.09 18:47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9일,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웹게임포털 '웹게임채널'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롤플레잉 웹게임 '신마령'의 1차 비공개테스트(CBT)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개념 롤플레잉 웹게임 '신마령'의 1차 CBT는 게임의 기본적인 플레이는 물론 현지화, 서버 부하 등을 중점 점검하며, 이를 통해 얻은 유저들의 의견은 향후 개발에 최대한 반영될 계획이다.

또한, 테스터로 선정된 유저를 대상으로 자신의 친구를 테스터로 초대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친구 및 동료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신작 웹게임 '신마령'은 롤플레잉 장르 웹게임으로, 그간 전략시뮬레이션이 주류를 이루었던 웹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은 '신계'와 '마계', '인간계' 등 3곳을 지배할 수 있는 절대 권력의 영패 '신마령'을 차지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으며, 유저가 가진 스킬과 수백 장의 카드를 조합해 펼쳐지는 전략 성 높은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유저 편의를 극대화한 인터페이스(UI)와 빠르고 간편한 전투로 접근성을 높였으며, 영웅 육성에 따른 능력과 장비, 스킬이 전투에 반영되는 롤플레잉 요소도 제공한다.

이외에 뛰어난 PvP, 일상 퀘스트, 합성 시스템, 강화 시스템, 카드 교환 및 거래, 수집 등도 재미를 더하는 요소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이정윤 본부장은 "'칠용전설'을 시작으로 다양한 웹게임을 선보여 온 더파이브인터렉티브에서 야심 차게 준비해 온 신작 '신마령'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 롤플레잉 액션이라는 새로운 재미에 흠뻑 빠져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개념 롤플레잉 웹게임 '신마령'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mr.webgamech.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