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06:26
연예

김갑수 MC '임자 아일랜드', 결혼 직진 로맨스의 탄생

기사입력 2019.08.02 11:04 / 기사수정 2019.08.02 11:05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여덟 명의 청춘 남녀가 펼치는 결혼 직진 로맨스 '임자 아일랜드' 티저가 공개됐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 새 예능프로그램 ‘임자 아일랜드’가 오는 7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 결혼을 목표로 한 본격 리얼 연애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임자 아일랜드'는 청춘 남녀 8명이 7일 간 임자도에서 동거동락하며 결혼 상대자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여타 커플 매칭 프로그램과 달리 '임자 아일랜드'는 ‘결혼을 원하는 남녀들의 솔직한 결혼 직진 로맨스’라는 컨셉을 갖고 있어 좀더 현실적이고 치열한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외모, 스펙, 성격 등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8명의 청춘 남녀가 '섬'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결혼 상대자'를 찾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 특히 금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야심한 밤에 “넌 마카롱이고 난 요리사야”, “날 요리하게?” 등 남녀 출연진들 간 은밀하고도 끈적한 느낌의 대화가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임자 아일랜드'가 첫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는 맡는 배역마다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는 배우 김갑수가 최초로 러브 리얼리티 예능 MC를 맡았기 때문이다.

결혼생활 33년차 인생 선배로서, 자녀를 둔 부모로서 깁갑수 특유의 울림 있는 내레이션과 상황에 걸맞은 위트 있는 조언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7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스카이드라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