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01 17:44 / 기사수정 2010.04.01 17:44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댄스게임 오디션이 커플 전용 배틀 댄스의 시즌 2를 연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커플을 위한 배틀파티 모드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2006년 처음 오디션에 선보인 '커플 배틀파티'모드는 남녀 한 쌍의 NPC 커플과 댄스대결을 벌이는 게임모드로 NPC 커플보다 높은 점수를 얻어 승리하면 많은 게임 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플 배틀파티를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참가 제한을 완화하고 전체적인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으며, 오디션 최초로 등장하는 공격 아이템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제공한다.
먼저 그동안 2쌍의 오디션 커플이 참여하지 않으면 진행할 수 없었던 '커플 배틀파티'를 1쌍의 커플만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고, 오디션 웨딩 커플이 '커플 배틀파티'에 참여하면 게임 머니 보상 외에도 '커플 포인트'의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또 커플 댄스를 추는 동안 '퍼펙트'와 '그레이트'를 달성해 하트게이지를 100% 채우면 획득할 수 있는 '공격아이템'으로 상대 커플의 점수 획득을 감소시키거나, 미스 판정을 받게 하는 등 다양한 공격을 펼쳐 좀 더 박진감 넘치는 댄스 배틀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오는 15일까지 리뉴얼된 커플 배틀 파티를 즐긴 게이머들에게 플레이 판 수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커플 배틀파티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커플 배틀파티 모드를 즐긴 플레이 판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오디션 캐시, 문화상품권, 고급 화장품, 자전거 등을 선물하며, 500판 이상 즐긴 게이머에게는 기존 상품 외에도 외식 상품권, E-Book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오디션 커플 배틀파티 모드 리뉴얼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