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의 신곡 ‘번지(BUNGEE)’ 미리 듣기 영상이 전격 오픈됐다.
1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 SNS채널에는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의 타이틀곡 '번지(BUNGEE)'의 일부 음원이 담긴 미리듣기 영상과 함께 2장의 유닛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메신저 대화창에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듯한 이색적인 연출로 눈길을 모은다.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단 번에 귀를 사로잡는 상큼 발랄한 사운드와 함께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 “네 마음 위로 번지”라는 가사의 노래 일부가 울려 퍼지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또한 대화창에 적힌 “때가 왔을 때 그럴 때 난 용감해”, “이제 네 맘이 파도처럼 일렁이게 될 테니까”, “네 마음 위로 번지 난 완벽하게 착지”, “나는 이제 너 뿐야”, “다시 한 번 번지 바다는 하늘이 돼” 등의 텍스트는 오마이걸 특유의 재기발랄한 소녀스러운 감성과 서정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유닛 티저에는 뜨거운 햇살 아래 오마이걸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오마이걸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 패키지 앨범 ‘Fall in Love’를 공개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