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대한민국 대표 감성 그룹 어반자카파(URBAN ZAKAPA)가 팬들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했다.
오는 8월 10일 고양과 8월 24일 부산, 8월 25일 제주, 9월 7일 대구에서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투어’가 진행된다.
특히 전국투어 소식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엔 열창하는 세 사람의 모습과 ‘어반자카파로 활동한지 어느덧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지난 10년간의 어반자카파 음악과 이야기로 가득 채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반자카파 전국투어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는 문구가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꾸준한 전국투어를 통해 남다른 티켓 파워도 증명하고 있는 어반자카파는 이번 ‘10주년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실력, 입담, 재치를 모두 선보일 계획이다.
또 10년 음악 활동을 아우르는 히트곡과 숨은 명곡 그리고 감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무대의 연속으로 전국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여름밤도 선물할 예정이다.
현재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투어’는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매진을 예고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어반자카파 10주년 전국투어 포스터, 홍보영상 캡처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