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5 23:30
연예

'양자물리학' 예고편…박해수·서예지·김상호, 범죄오락의 새 얼굴

기사입력 2019.07.31 08:00 / 기사수정 2019.07.30 23: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양자물리학'(감독 이성태)이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양자물리학'은 정의로운 클럽 사장 이찬우(박해수 분)가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에 검찰, 정치계가 연결된 사실을 알고 업계 에이스들을 모아 대한민국의 썩은 권력에게 일침을 날리는 대리만족 범죄오락극.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다채로운 도시의 야경과 클럽의 화려한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지는 "세상은 고정된 게 아니다. 생각이 현실을 만든다"라는 찬우의 첫 대사는 '양자물리학' 이론과 영화의 제목의 상관관계를 연상시키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예고편은 찬우의 제보로 시작된 유명 연예인의 마약 사건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그 배후에 정치권까지 연루돼 있음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뒤흔든 거대 스캔들!', '마약 수사에 나선 업계 에이스들!'이라는 카피는 지금껏 범죄오락 영화에서 본 적 없던 신선한 캐릭터들의 등장을 알리며 기대감을 높이고, 역동적인 액션장면들은 영화가 가진 장르적 재미를 한껏 부각시킨다.

박해수, 서예지, 김상호, 김응수, 변희봉, 김영재, 이창훈 등이 출연하는 '양자물리학'은 9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리크리스마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