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1:14
연예

윤현상, 건강 문제로 활동 일시 중단 "구토·발열로 입원" [전문]

기사입력 2019.07.29 17: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윤현상이 갑작스런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29일 문화인 측은 윤현상이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다. 

문화인 측은 "윤현상 군은 최근 스케줄을 소화하던 도중 구토와 발열의 증상으로 인해 지난 주말 갑작스럽게 입원하게 됐다"며 "현재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지만 예정된 모든 일정들을 중단해야 되는 결정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윤현상은 당분간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건강 회복과 치료에 집중한다. 

SBS 'K팝 스타 시즌1' 출신인 윤현상은 지난 6월 신곡 '춤추는 우주'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앨범 '러버'를 발표하고 라디오, 공연 등에서 활약해왔다. 특히 약 4주간 진행된 상상마당 브랜드 기획공연 '웬즈데이 프로젝트'의 여정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활발히 활동해왔기에 더욱 아쉬움을 남긴다. 

이하 문화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문화인(文化人)입니다.

윤현상 군이 건강상의 이유로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게 되어 이를 알려 드립니다.

윤현상 군은 최근 스케줄을 소화하던 도중 구토와 발열의 증상으로 인해 지난 주말 갑작스럽게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고 있으며, 매우 유감스럽지만 예정된 모든 일정들을 중단해야 되는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윤현상 군의 건강을 고려한 이런 결정에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 모두에게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리며 안타까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사과를 드립니다.

문화인(文化人)은 윤현상 군이 건강 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문화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