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베리베리의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 모션 포스터가 공개됐다.
26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용승, 강민의 모션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신곡 ‘Tag Tag Tag’의 발매를 앞두고 마지막 주자로 공개된 용승과 강민의 포스터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모션 포스터에서 용승은 자리에 앉은 채로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순진무구한 표정을 짓고 초롱초롱한 눈빛을 뿜어낸다. 이어 막내 강민은 훈훈한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과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용승과 강민의 모션 포스터와 함께 ‘한 발 더 네게로 다가가는 느낌’ , ‘손 끝 하나만큼 남은 이 거리’ 라는 가사가 함께 공개되며 타이틀곡 ‘Tag Tag Tag’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앞서 베리베리는 컴백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오픈, 컴백 열기를 달구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불러 모은다.
베리베리는 오는 3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Tag Tag Tag’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