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26 17:21 / 기사수정 2010.03.26 17:21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6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스프레이 아이템 4종 등 대규모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밝혔다.
먼저 새롭게 추가된 스프레이 아이템 4종은 게임 내 지형지물에 자신의 원하는 문구를 새기거나 그림을 그리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자극하는 전략적 플레이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 아이템은 모든 유저가 경험해 볼 수 있도록 4월 9일까지 매일 아이템 1일 무료 사용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총기 'GOLD GALIL'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강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GALIL군의 총기에 세련된 금장 장식을 더한 신규 총기는 준장급 이상 레벨 유저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EVL_GALIL', 'GALIL', 'TIGER GALIL' 등 3종의 총기도 게임 내 상점에 추가되어, 저렴한 가격으로 GALIL군의 총기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4월 5일까지 아이템 1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룰렛을 돌려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그래픽카드, 로지텍 게임 마우스, 젠하이저 헤드셋,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f.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