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9:54
게임

오디션, 봄맞이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0.03.25 17:01 / 기사수정 2010.03.25 17:0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댄스게임 오디션이 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clubaudition.ndolfin.com)은 댄스뿐 아니라 악기연주도 즐길 수 있는 '기타모드 대회 채널'과 절친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 추가된 기타모드 대회 채널은 매일 오후 8시부터 최대 600명이 최근 출시되어 인기를 끄는 기타모드로 다른 게이머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기타모드 대회'의 개최를 위해 개설됐다.

6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 기타모드 대회는 참가한 전체인원이 게임에서 얻은 평균점수와 자신의 점수를 비교하여 다음 라운드의 탈락 여부를 결정, 대진운에 따른 토너먼트전의 불공정성을 최소로 하고 실력으로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이다.

최고점수를 낸 3명의 유저에겐 각 20만 덴, 10만 덴, 6만 덴의 게임 머니를 지급하고, 1등 유저에게는 기타모드 우승마크의 명예도 부여된다.

최근 출시된 기타모드는 댄스를 통해 배틀을 벌이는 오디션의 게임 방식에, 악기연주도 할 수 있도록 추가된 새로운 게임모드이다. 게이머는 키보드뿐 아니라 별도로 출시되는 전용 기타 컨트롤러를 이용해 실제 기타연주를 하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되는 '절친' 시스템은 타 게이머와 '절친'을 맺은 상태에서 플레이를 하고 베스트 프렌드 게이지(BFG)를 100%로 달성하면 캐시를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특히 최근 이벤트로 시행돼 많은 호응을 얻었던 절친 시스템은 게이머들의 게임 시스템화 요구를 수용해 진행된 업데이트로 오디션 게이머들이 더욱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오디션에서는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2AM '잘못했어', 소녀시대 'Run Devil Run', 샤키라 'Gitana', 오디션 '모른척할께' 등의 신곡과 인기 여성그룹 티아라의 아바타 3종도 함께 추가됐다.

이번 오디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