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32
연예

김성은 "♥정조국, 가정적인 남편…아직도 신혼 같아"[화보]

기사입력 2019.07.24 08:3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성은이 남편 정조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월간지 '우먼센스'는 최근 발간된 8월호를 통해 김성은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성은은 여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고 특유의 환한 미소를 지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성은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워너비’로 떠오른 것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그녀는 “나를 ‘워너비’로 생각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털털하고 잘 웃는 모습을 보고 옆집 언니처럼 친숙하게 느끼는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자신만의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김성은은 “트렌드보다는 ‘내가 예뻐 보여야 한다’는 생각이 우선”이라며 “여러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는 걸 즐긴다”고 전했다.

최근 tvN '따로 또 같이'에서 정조국 전 국가대표 축구 선수와 결혼생활을 공개했던 김성은은 “남편의 숙소생활로 떨어져 지낸 시간이 길어 아직도 신혼 같다”며 “점점 더 가정적으로 바뀌는 남편을 볼 때 나에 대한 사랑이 더 커졌음을 느낀다”고 밝혔다.

김성은은 육아와 내조를 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지 못한 것에 대해 “아쉬운 마음도 크지만 육아․내조․커리어 모두 내 삶의 일부”라며 “주어진 상황에 충실하며 행복하게 사는 것이 내 삶의 모토”라고 밝혔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우먼센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