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54
게임

러스티하츠, '지금까지 액션은 모두 잊어라' 신규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0.03.23 14:26 / 기사수정 2010.03.23 14:26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뱀파이어와의 인간의 전면 승부 '러스티하츠'

23일,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가 서비스하고 스테어웨이 게임스(대표 이상운, 서화성)에서 개발한 스토리 텔링 액션 MORPG(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러스티하츠'의 최신 개발 버전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러스티하츠'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이번 영상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스토리 영상과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을 상대로 펼치는 화려한 액션 등을 통해 스타일리쉬한 게임 성을 잘 표현했다.

특히, 영상에서는 각 캐릭터의 신규 무기와 이에 따른 화려한 스킬, 끊임없이 등장하는 적들과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거대 보스 몬스터들의 모습 등 신규 게임 콘텐츠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신달수 PM은 "이번 공개한 신규영상을 통해 러스티하츠의 현재 개발단계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더 이른 시일 내에 러스티하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러스티하츠'는 신규 플레이 동영상과 함께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보스 몬스터 원화 2종을 공개했다.

스토리 텔링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rustyhearts.windyzone.com/)와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rustynob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