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23 11:18 / 기사수정 2010.03.23 11:18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대한민국 NO.1 대전액션 '겟앰프드-하드코어'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하드코어'의 한일전 리그 응원 프로모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한일전 리그 이벤트는 '한국팀 파이팅!'이라는 주제로, 한국팀을 응원하는 글을 남긴 유저와 참여 팀 중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한 한국팀을 맞춘 유저에게 각각 RM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겟앰프드 하드코어' 한일전 리그는 2인 1조의 팀 구성으로 한국과 일본 각각 5팀, 총 10팀이 출전하며, 오는 27일 리그 시작과 함께 아프리카 TV를 통해 실시간 중계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겟앰프드 한일전 리그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며, "이에 힘입어 더욱 다양한 컨셉의 e스포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