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19 16:57 / 기사수정 2010.03.19 16:5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9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에서 개발 중인 캐주얼 횡 스크롤 RPG '케로로 RPG'의 티저 사이트(http://krrpg.goorm.com)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케로로 RPG'는 현재 국내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의 폭넓은 세계관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총 2년에 걸쳐 횡 스크롤 RPG로 완성도 높게 구현한 케로로 시리즈 게임의 완결판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한별이네 마을, 쥬라기 파크 등 게임 속 아기자기한 필드를 배경으로 구성했으며, 케로로 소대원의 5가지 직업군과 게임 스크린 샷을 공개해 유저가 직접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 펼쳐갈 '케로로 RPG'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케로로 RPG'는 횡 스크롤 게임에서 처음 선보이는 3D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여, 필드에서와는 달리 전 방향으로 유저들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 추후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활성화 시킬 예정이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부사장은 "케로로 RPG는 인기 애니메이션의 외형만이 아닌 스토리와 작은 에피소드까지 담아낸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RPG게임이 될 것이다"며 "곧 공개될 첫 번째 테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만화보다 재미있는 캐주얼 횡스크롤 RPG '케로로 RPG'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krrpg.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