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57
연예

'헤드윅' 전동석, 파격 비주얼 공개…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 ↑'

기사입력 2019.07.16 18:03 / 기사수정 2019.07.16 18:03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뮤지컬 '헤드윅' 배우 전동석이 파격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16일 공연제작사 쇼노트는 '헤드윅'의 스페셜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전동석은 과감하고 감각적인 메이크업으로 전과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헤드윅'과 '토미'가 한 몸에 혼재하는 듯한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헤드윅에 도전하는 전동석은 그만의 헤드윅을 예고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그는 '헤드윅'을 통해 전에 본 적 없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앞서 전동석은 뮤지컬 '팬텀' '더 라스트 키스', '프랑켄슈타인', '지킬 앤 하이드' 등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을 펼치며 흥행 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그는 작품 속 개성강한 캐릭터 연기를 생동감 있게 구현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또한 국내 라이선스 뮤지컬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헤드윅'은 전국 공연 통산 약 2,150회에 달하는 공연을 진행해왔다. 전회, 전석 기립이라는 전무후무한 뮤지컬의 신화를 써오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공연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를 증명하듯 지난 1차 티켓 오픈 당시 압도적인 예매율을 보였다. 인터파크, 예스24 예매 순위 랭킹 1위를 기록한 것. 특히 전동석은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우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헤드윅'은 23일(화)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헤드윅'은 오는 8월 16일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쇼노트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