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28
연예

JYP 측 "트와이스 미나→타 멤버에 악플 심각…법적 조치할 것"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7.12 10:3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JYP 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를 향한 악성 게시글에 강경한 대응을 예고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이트 및 SNS등을 통해 "금일 공지드린 미나의 건강 상태 및 이와 관련된 타 멤버에 대한 악성 게시글 및 댓글의 수위가 아티스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에 이를 정도로 심각한 상태임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에 대한 심각한 훼손을 발생시킬 수 있는 바, 민형사를 포함한 모든 가용한 법적 조치를 즉각적으로 강구할 것임을 안내드린다"고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11일 오전 JYP엔터테인먼트는 미나가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불안감을 겪고있다며 이번 월드투어 불참을 선언했다.

다음은 JYP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E 입니다. 

현재 금일 공지드린 미나의 건강 상태 및 이와 관련된 타 멤버에 대한 악성 게시글 및 댓글의 수위가 아티스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에 이를 정도로 심각한 상태임을 확인 한 바 있습니다. 

몇차례 공지드린 바와 같이 이러한 행위는 아티스트의 명예와 인격에 대한 심각한 훼손을 발생시킬 수 있는 바, 자사는 민형사를 포함한 모든 가용한 법적 조치를 즉각적으로 강구할 것 임을 안내 드립니다. 게시글에 대한 작성은 물론, 유포와 공유 또한 동일한 조치의 대상임을 함께 안내 드립니다.

이러한 내용에 대해 팬분들의 적극적인 제보 부탁 드리며, 최근 이러한 사례들에 대한 법적 처벌 또한 강화 및 증가 추세에 있는만큼, 자사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의 조치를 지속적으로 기울일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