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15
연예

헤이즈, 샌프란시스코 브이로그 시리즈물 오늘(12일) 기습 오픈

기사입력 2019.07.12 09: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헤이즈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시리즈물을 기습 오픈한다.

스타의 라이프와 스타일을 담아내는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가 12일 헤이즈의 브이로그 시리즈물 ‘헤이! 헤이즈(Hey! Heize)’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7일 새 싱글 ‘위 돈 톡 투게더(We don’t talk together)’ 발표 직후 음원 사이트를 ‘올킬’하며 독보적인 아티스트의 위엄을 보여준 헤이즈는 이번 브이로그 시리즈물을 통해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일상을 낱낱이 드러낸다.

‘헤이! 헤이즈’에서는 북미 투어 중이던 헤이즈가 버클리에서의 공연을 위해 샌프란시스코에 도착해, 가족 같은 스태프들과 일상을 보내고 프로페셔널한 공연 준비를 이어나가는 모습이 밀착 기록으로 담긴다. 가수로서는 ‘본업 천재’다운 철저한 면모를 보이면서도, 지인들에게는 특유의 러블리함으로 분위기를 주도하는 헤이즈의 매력이 생생하게 전달될 전망이다.

헤이즈의 브이로그를 독점 공개하는 모노튜브 측은 “잠시 쉬어가는 일정에서 한껏 들뜬 기분을 드러낸 헤이즈와 샌프란시스코의 환상적인 풍경이 더해지며 ‘보는 즐거움’을 제대로 안기는 시리즈물이 될 것”이라며 “헤이즈의 무대 안과 밖의 모습을 모두 엿볼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의 탄생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헤이! 헤이즈’는 12일 오후 6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를 통해 첫 티저를 공개하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본 시리즈물이 업로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모노튜브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