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11 16:29 / 기사수정 2010.03.11 16:29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1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FPS 게임 '아바(A.V.A)', '스페셜포스'와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는 오는 15일까지 '화이트데이 특별 이벤트!'를 오픈한다. 게임에 접속하고 나서 홈페이지 상단 우측 배너에 화이트데이 기념 아이템 받아가기 버튼을 누르면 게임 머니 등을 주는 보급신청, 특별 제작된 장미의 각인 나이프, 화이트 로즈 발라클라바 등 3종의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증정한다.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화이트데이 깜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 이벤트 공지사항을 통해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캐릭터의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러브 안경 아이템을 지급한다.
뮤직 레이싱 게임 '알투비트'에서도 오는 22일까지 '최고 인기 녀를 찾아라'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매일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한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머니를 제공하고, 기간 내 러블리스위트 캔디 아이템을 가장 많이 받은 여성 유저에게는 고급 아이템도 증정한다.
피망의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