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0:20
연예

'신션한 남편' 홍록기, 아내 김아린과 부부싸움 위기

기사입력 2019.07.09 11:15 / 기사수정 2019.07.09 11:17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신션한 남편' 홍록기&김아린이 부부싸움 위기에 처한다.

skyDrama 예능 '신션한 남편'은 스타부부들의 일상을 속속들이 파헤치며 그 안에서 아내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다. 알콩달콩함과 살벌함을 넘나드는 부부들의 리얼한 일상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방송되는 '신션한 남편'에서 홍록기, 김아린 부부는 특별한 손님을 맞을 준비를 했다. 루안이가 태어난 후 처음으로 집에 초대한 손님은 바로 홍록기의 30년 절친 이동우와 김경식이었다.

손님맞을 준비에 한창이던 아내 김아린은 홍록기가 "손님이 갈비찜을 먹고 싶다고 하더라"고 말하자, 서둘러 재료 리스트를 건내주며 장을 봐오라고 시켰다.

마트에 도착한 홍록기는 수많은 식재료 앞에서 당황했고, 아내에게 영상통화를 걸어 재료 하나하나 확인을 받았다.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남편에게 끝없이 걸려오는 영상통화 받아야했던 아내 김아린은 인내심의 한계를 느꼈고, 결국 부부싸움 위기까지 갔다.

한편 홍록기 집에 도착한 30년지기 절치 이동우와 김경식은 유쾌한 입담과 훈훈한 의리를 과시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홍록기의 아내 김아린과 포옹을 한 채 놓아주지 않는 이동우의 익살때문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신션한 남편'은 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kyDrama '신션한 남편'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