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51
연예

신혜성, '나의 너에게'로 팬 향한 진심 전했다

기사입력 2019.07.09 08:4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신혜성이 2년 만에 신곡 '나의 너에게'를 발표했다.

신화 신혜성은 지난 8일 오후 1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21년간 함께해준 팬들을 위한 사랑을 담은 신곡 '나의 너에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신혜성의 신곡 '나의 너에게'는 따뜻한 스트링과 섬세한 피아노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마치 공연장에서 라이브로 부르듯이 긴 호흡으로 곡을 이끌어가는 애절하고 감미로운 신혜성의 보컬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신혜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21년간 함께 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노랫말에 담았다. 

신혜성은 지난 8일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에서 "오늘 끝곡은 제 노래를 준비했다"며 "팬미팅에서 팬분들을 위해 깜짝 선물로 들려드린 곡이며 팬분들이 직접 제목을 지어 의미가 깊은 곡"이라며 '나의 너에게'를 소개하고 음원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나의 너에게'를 최초 공개했던 신혜성의 팬미팅 '오.월.지.련'의 현장을 담아 팬들과 함께했던 행복한 추억들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곡의 감동을 더욱 배가시켰다.

한편, 신혜성의 신곡 ‘나의 너에게’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신혜성은 현재 SBS 러브 FM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의 DJ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