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가수 변진섭이 부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OST가 카카오 뮤직차트 1위를 기록했다.
가수 변진섭이 불러 화제가 됐던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의 OST '온통, 너로 물들어'가 8일 오전 9시 기준 카카오뮤직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발매된 '온통, 너로 물들어'는 발라드의 황제 변진섭만의 애절한 목소리와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며 나온 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서 음원 차트 1위를 달성할 만큼 많은 시청자와 리스너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온통, 너로 물들어'의 작곡과 편곡은 정우식이 담당해 눈길을 끈다. 정우식은 '내 맘을 알까요', ‘그대를 불러봅니다’ 등 다수의 OST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을 맡은 이력이 있다.
OST 제작사 측은 “이런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뿐이다. 앞으로도 진심이 담긴 OST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가요계의 전설 변진섭은 1988년 1집 '홀로 된다는 것'으로 데뷔 후 '그대 내게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희망사항' '홀로 된다는 것'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지금까지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모스트콘텐츠, KG컴퍼니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