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31
경제

잼라이브 KFC 문제, 역대급 난이도 "황당 그 자체"

기사입력 2019.07.05 13:25

박정문 기자


[엑스포츠뉴스닷컴] '잼라이브'에서 역대급 난이도의 문제가 등장했다.

5일 오후 12시 30분 진행된 퀴즈앱 '잼라이브' 방송에서는 'KFC에서 출시한 적 없는 제품'을 보기 중 고르는 퀴즈가 출제됐다.

보기는 ▲소설 '욕망의 텐더 윙' ▲코울슬로 맛 음료수 ▲치킨 맛 나는 매니큐어 ▲치킨향 입욕제가 주어졌다.

진행자 김해나는 "너무 어렵다.여러분 이거 알아요? 전 진짜 듣도 보도 못했어요.9번 문제 답죠? 문제 자체가 황당해서 웃음이 나온다"며 어깨를 으쓱 해보였다.

잼라이브 9번 문제 정답은 '코울슬로 맛 음료수'였다.해당 문제는 42%의 낮은 정답율을 보였다.



퀴즈 참여자들은 "문제 에바다", "뭐래", "저걸 왜 내", "KFC 할아버지 많이 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치킨맛 나는 매니큐어는 2016년 홍콩 KFC에서, 치킨향 입욕제는 2017년 일본 KFC에서 출시된 바가 있으며, 소설 '욕망의 텐더 윙'은 KFC 창립자가 쓴 로맨스 소설로 2017년 미국의 어머니날에 치킨 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 해당 책을 주었다고 한다.

김해나는 황당한 문제에 화를 내는 참여자들에게 "실제로 출시된 적이 있는 제품이니 어쩔 수 없다"고 응수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온라인이슈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잼라이브 방송 화면 캡처

박정문 기자 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