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키움히어로즈는 5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의 경기에 구단 스폰서로 참여 중인 에실로코리아와 '트랜지션스 브랜드 데이'를 실시한다.
에실로코리아는 세계 판매 1위 안경렌즈 전문 기업으로 세계 최초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와 변색렌즈 '트렌지션스', 니콘 카메라 기술을 안경렌즈에 적용한 '니콘안경렌즈' 등 다양한 렌즈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경기 전 장외 2층 보행광장에 마련된 홍보부스에서 '내가 트랜지션스 야구왕' 이벤트를 펼쳐 '트랜지션스 마이보틀'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사진을 SNS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포토존 '내가 트랜지션스 패션왕'존에서는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실로의 제품을 볼 수 있는 '트랜지션스' 전시존도 운영한다. 40만원 상당의 '트랜지션스 렌즈 교환권'을 선물하는 SNS 업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 시구는 에실로코리아 소효순 대표이사가 하고, 시타는 천일안경원 김상기 대표가 맡는다.
한편, 금요일 홈경기는 '럭키 데이'로 진행한다. 내야지정석(R.d-club 및 테이블석 제외) 중 '럭키 SEAT'을 미리 지정해놓고, 이 좌석을 구매한 팬에게는 프리미엄석인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으로 좌석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