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2.26 11:37 / 기사수정 2010.02.26 11:3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에서 서비스하고 반다이 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개발총괄, NTL이 개발한 '드래곤볼 온라인'이 대대적인 개선에 맞춰 초기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워도 다시 한 번!'의 타이틀로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드래곤볼 온라인'의 유저 의견을 반영한 대대적인 개선에 맞춰 진행되는 것으로, 오픈베타 서비스 이후 일정 기간 미접속한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새로워지는 '드래곤볼 온라인'의 재미와 감동을 다시 한 번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21일까지로 15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고객 중 2월 이후 게임 접속 기록이 없는 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고객의 게임 접속 시에 최고급 비클과 강화 아이템 등 아이템 풀세트를 지급한다.
또, 오는 14일까지 출석에 따라 다양한 캐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되어 기존 유저들에게도 많은 혜택을 제공된다.
'드래곤볼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시작 이후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대대적인 개선과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그동안 성원해 주신 '드래곤볼 온라인'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포털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권영식 상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드래곤볼 온라인'을 성원해 주신 고객 모두에게 더욱 개선된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이라며, "현재 진행되는 개선과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보다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드래곤볼 온라인'만의 진정한 매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