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55
연예

'퍼퓸' 신성록X고원희 밝힌 후반부 관전포인트 "절절 로맨스·비밀 폭로"

기사입력 2019.06.24 16:3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성록, 고원희가 후반부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2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2층 쿠킹스튜디오에서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배우 신성록, 고원희가 참석했다.

'퍼퓸'은 줄곧 시청률 1위를 이어오다 지난주 MBC '검법남녀2'에 밀리고 말았다. 이에 배우들은 후반부 관전포인트를 짚었다.

신성록은 "저희 드라마는 인물들이 어떻게 얽혀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초반에 됐고, 관계를 형성하는 에피소드로 시작이 됐다. 이제부터는 절절한 로맨스가 있을 수도 있다"며 "괴랄하달까. 일부러 더 그렇게 표현했던 부분, 이유와 그런 것들이 풀려가면서 사랑에 대한 서이도만의 방식이 나온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는 재밌게 대본을 읽었다. 코믹 위주로 작품이 흘러갔다면 진한 정서가 나올 시기가 된 것 같다. 굉장히 기대가 된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 고원희는 "새로운 인물들이 생기고, 선배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각자 인물이 감정에 솔직하게 되는 계기도 생긴다"며 "저는 비밀을 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보니 예기치 않게, 아슬아슬하게 폭로가 된다. 아마 그게 재미이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