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2:01
연예

보너스베이비 문희, '김슬기천재'서 해커 출신 직원 役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9.06.14 16:29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해커 출신의 4차원 능력자 보너스베이비의 최문희(김연섭 역)가 인공지능 댓글 제조기 어플 등 소장하고싶은 가상 어플들을 소개한다.

14일 모바일 전용 1인칭 인터랙티브 드라마 ‘김슬기천재’ 4회가 공개된다. 사용자가 마치 주인공의 휴대폰을 쥐고 있는 것처럼 직접 내용을 만들어나가는 신개념 앱드라마 ‘김슬기천재’의 이번 에피소드 주인공은 바로 ‘낚시왕닷컴’의 능력자 직원 김연섭(최문희)이다. 

해커 출신의 능력자인 연섭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활용 능력으로 사용자를 사로잡는다. 그 중 자동 인공지능 댓글 제조 어플 ‘매크로시티’는 기존 PC용 매크로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SNS 광고글에 자동으로 ‘선플’을 달아주고, ‘악플’에 대응까지 하는 기능을 가진 최첨단 어플리케이션이다. 

연섭은 팀장 성구와 함께 업데이트된 매크로시티 2.0 버전의 기능을 감상하던 중 연섭의 어플보다 한 단계 위 인공지능으로 의심되는 댓글을 만나게 된다. 그 작성자를 수소문하던 연섭의 앞에 나타난 사람은 바로 그의 해킹학과 선배이자 치킨집 사장. 실제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역할을 맡아 관심이 모아진다.

이외에도 ‘김슬기천재’ 4회에서는 어플리케이션 ‘매크로시티’ 회에도 ‘어그로 마케팅’ ‘겸손 마케팅’ ‘디자이너 도망간 시리즈’ 등 각종 마케팅 패러디와 댓글 공장 등이 등장하며 바이럴 마케팅 회사 ‘낚시왕닷컴’의 수상한 업무 형태를 엿볼 수 있을 예정.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연섭의 활약상은 14일 공개되는 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에서 확인할 수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